Categories
Asia Food Korean

느린마을 양조장 & 펍

술이 맛있다며 같이 간 사람이 데리고 간 느린마을 양조장 & 펍이다. 이쪽은 종종 지나다녔는데 느린마을 양조장 & 펍이 있는 것은 처음 봤다.

막걸리 샘플러

막걸리 샘플러
봄, 여름, 가을, 겨울로 나누어져서 맛보라고 나온 샘플러이다. 취향에 맞는 막걸리를 찾기에 좋다.

옹기 막걸리

옹기 막걸리
같이 간 사람이 맛있다며 주문한 옹기 막걸리 2L에 가까운 크기이기도 하다. 마셔보니 고소하게 맛있다.

보쌈과 명이나물

보쌈과 명이나물
크기에도 신경 안쓰고 겹쳐져서 떼내기도 힘들기까지 한 명이나물은 미역을 연상시킨다. 상큼하기 보다는 떫은 맛을 보여주는 무말랭이 그리고 퍽퍽하면서 비린듯한 느낌이 드는 보쌈고기이다.

사과아락 25

술향 솔솔 돌면서 입에 맴도는 사과향을 느낄 수 있는 사과아락 25이다. 아락 40과는 다르게 은은하게 잘 들어간다.

참치 타타키

참치 타타키
얇은데다가 그렇게 느낌을 주지 못하는 참치 타타키이다.

항상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기도 하지만 주문하는 술에 대해서 만족도는 높은 편이기도 한 느린마을 양조장 & 펍이기도 한데 요리에 대해서는 좋은 인상을 받지 못한다. 술을 만드는 정성에 조금이라도 요리에 더 투자하고 연구한다면 요리와 술을 즐기기에 더 좋은 곳이 될텐데라고 생각이 든다. 맛있는 술을 요리가 발목을 잡는 느낌이다. 아니면 술만 따로 사다가 다른 곳에서 요리를 즐기는게 더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일까 싶다.

느린마을 양조장 & 펍
02-6030-0999
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5길 26 미래에셋 CENTER 1 (수하동 67 미래에셋센터원빌딩 2층)

잘 먹었습니다.

2 replies on “느린마을 양조장 & 펍”

저도 여기 예전에 교육개발원쪽 지점 몇번 가봤는데
안주가 영 ㅠㅠ 맛도그렇고 좀 막걸리의 퀄리티를
안주가 못따라가는 느낌이있어 아쉬웠어요
막걸리는 맛있었는데 말이죠 ㅎ사와서 집에서 먹거나 놀러갈때 가져가거나 해야될 것 같아요
술이 아무리 맛나도 음식이 맘에 안들면 가기가 좀 꺼려져요 ㅠ

교육개발원과 강남 그리고 이번에 방문한 센터원까지 요리의 맛이 다 비슷하다는 결론이 나왔어요.
술은 참 맛있는데 요리때문에 아쉬움이 많아요. 그래도 술을 따로 판다는게 좋더라구요.
사과아락은 따로 한병 사두고서 모임에서 먹으니 다들 좋아하더라구요.
요새 보니까 다양한 막걸리와 요리를 취급하는 곳도 많아져서 막걸리 좋아하시면 한번 찾아보세요. 😀

Leave a Reply